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시안확인
  • 고객센터
  • 이벤트
  • 등급안내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나의댓글
  • 상품검색
  • 좋아요

FAQ

뒤로가기
제목

배송상품을 받았는데 파손이 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ip:)

작성일 2017-03-16

조회 17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배송과정 중 상품파손의 경우 고객배송비 부담없이 무상으로 상품교환이 가능합니다.

수령하신 상태 그대로를 사진으로 남기신 후 교환/반품 게시판을 통해 사진을 첨부하여 문의를

주시면 신속히 확인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품의 파손 정도에 따라 상품회수/맞교환 여부 확인이 가능하오니 꼭 사진을 첨부하시어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