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시안확인
  • 고객센터
  • 이벤트
  • 등급안내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나의댓글
  • 상품검색
  • 좋아요

FAQ

뒤로가기
제목

주문하고 결제까지 했는데 왜 품절이 돼죠?

작성자 (ip:)

작성일 2017-03-16

조회 20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재고를 두고 판매하고 있지 않는 상품과 수입상품의 경우
상품준비중 품절이 확인 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이럴경우 전화나 문자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지연되다가 품절이 되는 경우에도 확인 되는대로 바로 연락을 드립니다.
품절된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나 환불, 예치금, 적립금 등 고객님이 원하시는 방법으로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또한, 물건수령 후에 상품이 품절된 경우엔 동일상품으로 교환이 어려우며,
이 경우 다른상품으로 교환 혹은 환불로만 처리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불량으로 인한 동일상품 교환일경우에도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