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시안확인
  • 고객센터
  • 이벤트
  • 등급안내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나의댓글
  • 상품검색
  • 좋아요

FAQ

뒤로가기
제목

결제시 자꾸 오류가 나서 결제가 되지 않아요.

작성자 (ip:)

작성일 2017-03-16

조회 33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문서 결제과정 중 정상적으로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시스템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의 PC상에서 결제시 필요한 프로그램(Activex 수동설치 및 보안키보드 등)이 호환되지 않아 정상적인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아 나타날수 있는 현상입니다.
인터넷 옵션창 상단 [도구]→[인터넷옵션]→[일반->검색기록]→[삭제->쿠키삭제]에서 쿠키삭제 후

결제를 위해 필요한 프로그램(Activex 수동설치 및 보안키보드로 인한 호환메세지 동의)을 설치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PC화면의 해상도가 맞지 않아 하단의 결제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

키보드의 Ctrl버튼을 누른 후 마우스 휠을 아래로 내려 화면크기 조정 후 결제하기 버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